티스토리 뷰

가수 정수라는 미모의 1980년대 미모의 가수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80년대를 주름잡았던 대표 여자 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수라는 60대를 앞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수라 프로필 정수라 나이는 1963년 10월 28일생입니다. 정수라 키는 165cm 그녀가 활동을 80년대 당시 여자치고 키가 큰 편이었습니다. 정수라는 1974년 열두 살의 나이에 신송중 소리를 부르며 가수로 데뷔를 합니다. 이때 활동을 계기로 제1회 한국 가요제에서 인기 성과금 상을 받았고 1982년 그런 사람이 나는 좋아요.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1983년 아 대한민국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이슬 도시의 거리 난 너에게 눈물의 의미 환희 등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정수라는 1980년대 한국을 주름 잘 받고 이를 기반으로 1990년대에 미국 진출을 선언하게 됩니다. 동의하면서도 흑인의 독특한 분위기가 섞여 미국에서도 살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1991년 신과 함께 듀엣으로 예고에 노래를 발표하기도 합니다.

미국진출 당시 정수 라에게는 수많은 뜬소문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재벌 회장과 결혼을 했다는 여러 가지 뜬소문이 나왔지요. 그러나 이런 놈의 오해를 정수라서 직접 뜬소문을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뜬소문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 사람들이네! 진실을 알아줬으면 좋겠다가 정수라 남편 결혼이요 정수라는 오랫동안 독신 생활을 하던 2005년 가수 변진섭 소개로 사업과 장례식을 처음 만나게 됩니다. 2005년 3월 가수 변진섭 송해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 변진섭 씨가 몇 번이나 골프 라운딩 나오면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해서 설득당해 나가게 되었다 그 자리에서 남편을 처음 보게 되었다가 정수라 장례식은 친구처럼 지내 다 2005년 7월 중국여행을 같이 떠나게 됩니다.

이것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지요. 7월 어느 날 어머니와 이모가 중국여행을 가는 게 소원이라고 무심결에 말했는데 그걸 그분이 있지 않았다. 여행 일정을 모두 다 짠 왔더라 그래서 4박 5일간 저와 남편 어머니 이모가 함께 중국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 중에 그분의 책임감 있는 태도와 어른을 공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2호 정수라는 전남편 장례식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2006년 6월 3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정수라 남편 직업은 건설회사 대표이사로 알려졌으며 나이 차이가 정수 나보다 9살이나 현상이었습니다. 당시 정수라는 이게 오니 조건이었고 남편 장대식 체험이었습니다.

당신이 장성한 아들을 도영이 있었습니다. 남편이 15년 동안 혼자 지내고 있었어요. 남편 덕분에 장성한 아들을 두 명이 한꺼번에 생기게 남편과 요리할 때 군대 복무 중인 큰아들 면회도 같이 다녀왔고 요즘에는 작은아들 봐도 자주 만나고 있어요. 딸을 낳고 싶어요. 결혼으로 아들 두 명을 얻었으니 딸이 있었으면 좋겠어 이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하는 동안 자연은 없었습니다. 정수라는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이며 남성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결론은 실질적으로 40대의 상당히 늦은 나이에 결혼했지요. 그런데 그 이후에는 어릴 때부터 실질적인 가장 노래를 정수라서 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웨딩드레스를 입을 줄 몰랐다 하지 말라 남자들은 3년까지만 괜찮다 그 이후에는 일만 저질러 놓고 나중에 야구가 달콤한 말을 했던 것을 알게 된다. 정수라는 2013년 8월 결혼 7년 만에 이혼소송을 하게 됩니다. 알려진 정수나 이혼사유는 금전적인 문제로 알려졌는데요. 신혼살림 집이 어떤 서울 서초구 방배동 아파트가 경비로 넘어가기도 했고 결혼 전에 살았던 서울 용산구 이촌동 아파트가 담보권 실행 경매로 매각되는 사건이 발생해 있기 때문입니다. 이혼소송 중인 건 사실인데 좀 복잡한 상황이 있다.

남편과 금전적인 문제도 뿐만 아니다.`라고 주인의 말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정수라 전남편 장례식이 2012년 10월 사기 혐의로 구속되기도 했는데요. 이런 여러 이유가 정수리의 이유가 아니었을까요? 정수라는 이혼 이유를 언급하는 이야기를 2019년 11월 밥은 먹고 다니느냐에서 고객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사랑이었지만 그는 아니었다. 내 모든 걸 잃었던 일생일대의 사건이다. 잘 되길 바라며 남편의 사업 자금을 지원받아 보니까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어따 결과적으론 그렇게 됐다. 6년 전 사업 자금을 25분 정도 지원했다 나는 분명히 사랑이었고 결국 그는 사랑이 아니었다. 괴로움과 자괴감이 2011년부터 별거 생활을 했지만, 외부에 알릴 수 없었다. 그동안 마음의 준비를 해왔다. 엄마 집이 걸려있는 문제라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었지만, 경미로 넘어가 해결 방법이 없었다.

정수라는 가수로서 밝고 희망찬 벌써 질을 가진 가수 사랑을 받았는데 그녀의 가족 이야기나 남편과의 결혼 이혼 과정을 보면 즐겁고 행복한 인생만 살았던 것이 아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수라는 너무나 인기를 끌던 가수 있으므로 공백기 동안 여러 뜬소문에 휩싸이며 고통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정수라는 이렇게 굴곡진 인생을 잘 극복하고 빚 청산 하였다고 하는데요.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정수라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수라서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으니 기회가 되면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 새로운 홍보를 찾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수리의 결혼 이혼 동료 가수 변진섭 소개로 알게 된 사업과 인연을 맺게 되면서 2006년 백년가약을 맺었다습니다 정수라는 가수활동 홀어머니와 장애를 갖고 있던 언니까지 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소녀 가정이었습니다. 어려웠던 가정환경으로 인해 특히 장애가 있는 언니를 돌보아야 한다는 책임감으로 평생 결혼은 생각하지도 못했다고 하는데요. 가수로 살아온 지 22년 동안 힘들고 지친 마음을 누구보다 남편을 만나게 되면서 위안을 받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된 시연을 한 인터뷰에서 밝힌 기도 했습니다.

그럴 것이 정수라는 가수 활동을 하는 내내 각종 악성 뜬소문에 시달려 왔었습니다. 재벌과의 결혼설이 나 임신설까지 수많은 뜬소문에 시달리면서 상처를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자신에게 남편은 따뜻한 안식처가 되어주었다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업했던 정수리의 남편을 부동산업을 하는 건설사 대표를 역임했습니다. 긴 가수 활동과 수많은 방에 시달렸기 때문에 남편은 정수리의 도피처가 되어주었고 안식처였다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해결하고 싶었지만 넘어가고 말았다고 털어놓았다습니다 한 달 바늘 소주와 라면 먹었다 숨을 마시면서 죽어야겠다 생각해 몸이 많이 망가졌다. 결국, 남겨진 엄마와 언니 때문에 죽지도 못 했다고 당시 극단적인 볼 때까지 화려했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반평생을 엄마와 언니를 위해 살았고 안식처로 생각했던 결혼은 스크린 아픔만을 안겨준 최무진 인생을 살아온 정수라서 아닐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정수리의 엄마는 현재 89세로 생존해 계신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어머니 때문이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죠. 80년대 전설의 주연 여가수로 활약한 정수라 각종 뜬소문에 시달리고 결혼 또한 실패했지만, 전설의 주연 여가수 탓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힘 있는 가창력과 공연 자세로 꾸준히 공연을 준비하고 바쁘게 사는 열정적인 정수리의 행복한 앞길을 응원하겠습니다. 정수라 궁금한 점과 어이없는 뜬소문 예전에는 지금과 달리 한번 뜬소문이 돌았다면 해명할 곳이 없었기에 뜬소문이 거의 사실화 되는지 되었었는데요. 점수라도 이로 한 말도 안 되는 방에 시달린 적이 있습니다. 한때 정수라는 현대그룹 회장 정주영의 아들을 몰래 나 5백 원이라는 돈을 받았다는 방에 시달린 것인데요. 사실 지금 와서 들으면 상당히 말도 안 되지만 당시에는 이러한 염문설이 점수를 아주 힘들게 했다고 하네요. 그 외 정수라 와 김완선은 말도 안 되는 없습니다. 또한,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을 때 오히려 지금처럼 관리가 잘된 모습과 달리 통통하면 때문에 꽃돼지라는 별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20절 어느 한 프로그램에서 벌칙으로 인해 생방송 중 몸무게를 공개하며 울음을 터뜨렸다. 사건이 일어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당시에는 62kg 나왔다고 합니다. 이러한 과거의 모습처럼 현재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수라는 최근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느냐에 출연하여 김수미의 계곡 풀고 싶은 오해가 있어서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김수미와 정수라 가지는 2011년도에 한 패션쇼장에서 만나 오해가 생긴 일이 없다고 합니다. 정수라는 개막 무대 그녀의 노래가 끝날 때까지 마이크가 나오지 않았고 이에 화가 났던 정수라는 대기실에 내려와 욕을 했다고 하는데 마침 옆에 김수미가 있었다는 것인데요. 그리하여 버릇없는 후배로 생각하지 않을까 봐 마음 졸여 하지만 김수미는 8시간 전에 일도 기억 못 한다며 너그럽게 감싸주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가수 정수리에 대해 살펴보면서 이혼 이야기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였습니다. 사실 나이가 50대 중반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 것이 돼요. 앞으로 여러 방면에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잘합니다

댓글